반응형

1. 인스타그램 타겟 해시태그를 효과적으로 찾는 방법 

 

1) 내가 이 사람들이라면 어떤 해시태그를 검색하겠다 -> 리스트업

2) 예를 들어 신혼, 신혼스타그램 이런 인기 해시태그보다는 청말띠, 임신 22주차와 같은 구체적인 정말 그 고객들이 사용하는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. ex): 2019년에 6살된 아이들 : 청말띠

3) 청말띠 자녀가 있는 부모들이라면 다른 청말띠 부모들은 어떻게 사는지 궁금할 것이기 때문에 파급력이 높음. 

4) 신혼, 신혼스타그램은 사람들이 검색했을 때 광고 게시글이 많기 때문에 잘 검색하지 않는 경향이 있음. 

 

 

 

모든 마케팅의 기본은 고객분석! 부스터 강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출처 

 

 

타겟 해시태그를 입력한 사람들에게 -> 좋아요, 덧글로 온라인 영업 활동을 한다. 

해시태그로 고객의 관심사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잠재 고객층을 찾는데 효과적이다. 

타겟 해시태그를 얼마나 찾느냐에 따라 성패가 결정됨. 

 

 

 

2. 해시태그를 입력하는 방법

 

1) 해시태그는 맨 첫줄에 브랜드명, 제품명을 적는 것이 좋다 -> 많은 사람들이 첫줄을 보기 때문. 

2)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에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제품 정보를 찾고자 한다면 두 가지 경우로 나뉨. 

   (1) 덧글이나 DM을 통해 물어본다 -> 게시글에서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찾지 못했음

   (2) 해시태그를 통해 검색 

 

 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