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좋아요, 댓글, DM 등 고객과 활발한 의미있는 상호작용 필요 -> 인스타그램이 도달 대비 노출을 확인함
체류시간 많이, 의미있는 상호작용 많이, 비디오 컨텐츠 많이, 인스타그램 노출 많이 할수록 계정의 도달과 노출을 높일 수 있음.
1. 인스타그램 도달
- 한명한테 한번밖에 안됨
- 유저들 몇명이 이 컨텐츠가 봤는가
2. 인스타그램 노출
- 한명에게 중복 가능
- 유저들이 몇번 이 컨텐츠를 봤는가
- 도달보다는 노출이 중요
3. 인스타그램 노출의 종류
1) 홈
- 팔로워들이 피드를 내리다가 내 게시물을 확인
2) 해시태그
- 유저들이 내가 입력한 해시태그를 검색 후 나의 게시글을 봤다.
3) 프로필
- 내 프로필 터치
4) 둘러보기
- 돋보기 모양 누르기
4. 인스타그램 쉐도우 밴
- 해시태그 노출이 적은 현상
- 인스타그램 최대 해시태그 입력 갯수는 30개 -> 전부 노출되지않고 몇개만 노출 되는 현상
5. 도달을 높이는 방법
1) 인스타그램 체류시간을 높인다.
(1) 유저들이 내 프로필에 와서 컨텐츠를 소비하고 머무는 시간
(2) 내가 인스타그램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가
2) 상호작용
(1) DM, 댓글, 좋아요
6. 노출을 높이는 방법
1) 비디오 컨텐츠 -> 이미지 컨텐츠보다 1.5배 이상 훨씬 더 많은 도달과 노출 기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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