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좋아요, 댓글, DM 등 고객과 활발한 의미있는 상호작용 필요 -> 인스타그램이 도달 대비 노출을 확인함 

체류시간 많이, 의미있는 상호작용 많이, 비디오 컨텐츠 많이, 인스타그램 노출 많이 할수록 계정의 도달과 노출을 높일 수 있음. 

 

1. 인스타그램 도달

 

- 한명한테 한번밖에 안됨 

- 유저들 몇명이 이 컨텐츠가 봤는가 

 

 

2. 인스타그램 노출 

 

- 한명에게 중복 가능 

- 유저들이 몇번 이 컨텐츠를 봤는가 

- 도달보다는 노출이 중요 

 

 

3. 인스타그램 노출의 종류  

 

1) 홈 

- 팔로워들이 피드를 내리다가 내 게시물을 확인

2) 해시태그

- 유저들이 내가 입력한 해시태그를 검색 후 나의 게시글을 봤다. 

3) 프로필 

- 내 프로필 터치

4) 둘러보기 

- 돋보기 모양 누르기 

 

 

4. 인스타그램 쉐도우 밴

 

- 해시태그 노출이 적은 현상 

- 인스타그램 최대 해시태그 입력 갯수는 30개 -> 전부 노출되지않고 몇개만 노출 되는 현상 

 

 

5. 도달을 높이는 방법 

 

1) 인스타그램 체류시간을 높인다. 

(1) 유저들이 내 프로필에 와서 컨텐츠를 소비하고 머무는 시간

(2) 내가 인스타그램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가 

 

2) 상호작용

(1) DM, 댓글, 좋아요 

 

 

6. 노출을 높이는 방법 

1) 비디오 컨텐츠 -> 이미지 컨텐츠보다 1.5배 이상 훨씬 더 많은 도달과 노출 기록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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